영동고속도로의 용인∼과천 구간(31.
이제는 내가 연예 뉴스 하나에 일희일비하는 ‘그런 사람이 되었고.소속사였던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(이하 블록베리)는츄가 이달의 소녀 활동을 하며 소속사 직원들에게 한 ‘갑질과 폭언을 사유로 츄를 퇴출했다.
그런데 이렇게 소속사가 일방적으로 ‘퇴출을 통보하는 건 워낙 이례적이라 비단 이달의 소녀 팬이 아니라도 관심이 집중될 수밖에 없었다.하지만 처음부터 그랬던 건 아니다.미지급된 정산금은 후크 셈법으로도 수십억에 이르렀다.
2017년 3월 공정거래위원회가 연예기획사의 불공정 계약 관행을 개선하도록 하겠다고 밝힌 브리핑 장면.이승기 측은 애초 돈이 문제가 아닌 만큼 이 돈은 전액 기부하고 끝까지 싸우겠다고 밝혔다.
이젠 내 주변 사람들이 그런 나를 이상하게 보는 중이다.
이번 이슈에서도 여론이 아티스트에 우호적으로 형성된 것 역시 우리 사회가 공정과 보상에 있어 높은 기준을 지니고 있다는 방증이라고 본다.이러한 수준에서는 다양성을 기존의 제도와 문화에 동질화시키려 하거나 최소한의 법적 기준을 준수하는 데 머문다.
단순한 문제의 해결을 위한 정보는 소수의 사람이 모두 가질 수 있지만.연공주의가 성과주의로.
kr 대규모 공채와 동일한 입문 교육으로 이뤄지던 고용이 수시 경력 채용으로 바뀌면서 중도·경력 입사자가 증가하고.게다가 동질적인 팀은 ‘집단사고(groupthink)의 함정에 빠질 위험이 크다.